맛집탐방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서울 삼겹살 맛집 10선 > 데일리 창업뉴스

맛집탐방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서울 삼겹살 맛집 10선 > 데일리 창업뉴스

맛집탐방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서울 삼겹살 맛집 10선 > 데일리 창업뉴스

Blog Article


주차장도 있어 차량 이용 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네이버 예약이 오류로 인해 불가능하니 전화로 예약을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보문뜰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매콤한 소갈비찜은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제주산 돼지인걸 감안하면 요즘물가 치곤 괜찮은 가격이지요. 그런데 메뉴판을 보면서 눈에 띄는게 있습니다.'하면된다'가 아니고 '되면한다(?)'문구가 재밌어 둘러봤는데 알고보니.. 대릉갈비는 소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맛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메뉴로는 생꽃갈비, 양념꽃갈비, 한우 생갈비살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생꽃갈비와 양념꽃갈비가 각각 12,800원이며, 한우 생갈비살은 18,700원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반찬들이 나와서 깜짝놀랐네요. 마장동 뒷고기에서는 공깃밥이 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임에도 찌개가 포함되어서 나와요. 야채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고, 시원 깔끔한 맛의 된장찌개여서 입가심하기 정말 좋았어요. 삼성동 코엑스 뒷편 먹자골목을 들어가 골목길을 가다 보면 골목 안쪽 벽돌집 간판이 보입니다. 들어가서 정면의 정문 쪽으로 향해보면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출입문이 나타납니다. 앞쪽에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초저녁이라 불빛도 서서히 밝혀집니다.


가성비 넘치는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이미 대전에서도 유명한 맛집이다. 토렴해서 나오는 순대 국밥은 부드러운 내장과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돼지 부속 고기, 뽀얗고 진한 국물이 일품으로 기본적으로 빨간 다대기가 올라가 있다. 순대보다는 머릿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있어 머릿고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주문 전에 미리 말해야 한다.


찐득찐득한 느낌의 양념이 맛있는 마포역 '미포원조떡볶이'. 저렴한 가격에 맛좋은 양념과 통통한 떡의 조화가 군침 도는 비주얼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떡볶이집이다. 쫀득쫀득한 식감의 떡과 떡볶이 소스의 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이 잘 어우러지는 이 집의 떡볶이는 바삭한 튀김과도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덕분에 전 저 계란찜을 세 번이나 먹었다는 거..ㅋㅋㅋ 배고픈 속을 살살 달래줌과 동시에 입 맛을 돋궈주기 좋았어요. 직화 참숯구이로 굽는 돼지갈비는 양념갈비나 삼겹살과는 달리 기름이 속 빠져 담백하고, 곁들여져 나오는 반찬도 정갈하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환경과 전문 서버들의 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비즈니스 미팅 및 각종 모임에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기도 하다.


이 고기집은 경주시 봉황로 7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양숯불갈비는 1971년부터 한우 갈비살만 전문으로 영업해왔으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운 돼지갈비찜도 추천드립니다. 매콤한 맛과 돼지고기의 풍미가 어우러져 매우 독특하고 맛있는 요리입니다. 매운 돼지갈비찜의 가격은 22,000원입니다. 막창집마다 다르지만 미리 쪽파나 청양고추 등을 넣어서 주는 것도 있고, 걸리버막창처럼 직접 입맛에 맞게 제조하는 것도 있는데요.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되면서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추가되었어요. 원래는 갈비만 있었지만 지금은 통삼겹살, 목살, 프렌치렉, 닭갈비, 돼지껍데기를 전부 즐길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통삼겹살을 좋아하는데 기존 명륜진사갈비는 갈비만 있어서 아쉬웠어요. 그런데 지금은 퀄리티 좋은 통삽겹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양념이 매운 편이라서 저는 추가적으로 양념에 찍어먹지는 않았어요. 오늘은 덕천에 위치하고 있는 통문어 구이가 유명한 가게인 '대박 통'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러 왔어요. 대박 통은 덕천에 건강보험공단 맞은편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근데 은근히 서면에 예약이 되는 고깃집이 많이 없다. 좀 유명하다 싶은 집들은 예약을 받지 않아도 손님이 모여들어서일까 예약이 안되는데 그 중 고반식당은 다행히 예약이 되었다. 혹시 손님이 별로 없어서 예약을 받아주나?

itaewon kbbq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 찰만생대패 itaewon kbbq recommendation

Report this page